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본 맛집&카페

[천호 이태리다락방] 모든 음식이 맛있었지만 에그플랜트 메뉴가 인상적

by 하이미:) 2023. 1. 9.
728x90
반응형

하이미예요!

오늘은 파스타 맛집 게다가 에그플랜트가 맛있었던
이태리다락방

 

 

문 여는 시간 : 오전 11시
문 닫는 시간 :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쉬는 시간 : 오후 3시 - 5시까지
마지막 주문 시간 : 오후 8시


천호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얼마 걸리지 않는 곳이에요!

천호의 좁은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는 가게예요
1층은 오픈키친 형태로 탁 트여 있었고 테이블은 바테이블 형태로 되어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메뉴는 이렇게

반응형

저희는 파스타 2가지와 메뉴판에 Fried dish에
별표 빵빵! 2개가 있는 에그플랜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해요!
마감시간 이후에 찍은 거라 꺼진 기계를 찍을 수밖에..ㅎㅎ없었어요
주문하신 것들은 직원분들이 가져다주세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좀
가파르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옆에 손잡이를 잡고 올라갈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올라가는 계단마다 위로의 글들이 적혀 있었고
(감성적인 날에는 눈물 지을 수도 있겠다...)

2층은 딱 인★그램 사진 찍기 좋게
우드톤과 화이트톤으로 잘 꾸며 놓으셨어요ㅠ
초록식물도 못 잃어!

남/여 화장실도 한 칸씩 만들어져 있고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는 편이에요
2층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으면서 있다가

직원분이 저희 음료를 가져다주시고ㅎㅎ
그 뒤로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까지
한꺼번에 탁탁 나왔어요

사진 찍기 좋게 나오고 ㅎㅎ(이뻐요 이뻐)
위에는 에그플랜트!
아래 왼쪽은 스파이시그란끼오
오른쪽은 갓김치로제파스타

에그플랜트가지에 고기소를 넣어서 만든 거니
예전에 장미상가에서 먹은
가지만두 같은 맛일 거라 생각했는데

튀김옷이 바삭하고 안에 가지라고 하기엔..
가지맛이 하나도 안 느껴졌어요
채즙? 같은 거라도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제가 느꼈을 때는 ㅋㅋㅋ표고버섯인가?싶었기도 했어요
가지 특유의 향 나는 거 없이 고기의 주장이 강했어요
4개밖에 안 나와서 아쉽더라고요ㅎㅎ(더 먹고싶었거든요)

갓김치로제파스타
면만 먹었을 때 갓김치 맛이 나는 건가?
로제맛이 너무 강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갓김치 하나 올려서 먹으면
로제랑 갓김치가 어우러지면서
음... 맛있어!!라는 말이 나왔어요

스파이시그란끼오
딱 첫 입 먹었을 때
매콤하면서 크리미한 게살 맛이 나니까
게살 내장맛도 좀 나는 것 같았고..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이 났던 파스타였어요

하나같이.. 메뉴들이 맛있었어요 ㅎㅎ
에그플랜트제일 생각지도 못한 맛이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어요!

ㅎㅎㅎ 아 글 쓰다 보니까 에그플랜트가 또 먹고 싶네요
가지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말이죠! 아! 맛이 별로 안나서 그런걸까요?

다음에 또 맛있는 글 쓰러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