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본 맛집&카페

[잠실 육오수산] 방이먹자골목 조개구이맛집! 바다 앞에서만 먹으란 법은 없죠

by 하이미:) 2023. 2. 3.
728x90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 먹으러 다니는
아가리어터 하이미입니다ㅋㅋㅋ
오늘 가볼 곳은요!

육오수산

조개구이.. 구워주는 사람 한 명이 없으면
못 가는 그곳 진짜 몇 년 만에 가보는 건지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작년 여름부터 언제 가야지하면서
생각했던 육오수산을 이번에 갔어요!

건물 자체가 공사 중이었는데
그 사이에 다 끝났나 봐요ㅎㅎ
문 여는 시간 : 오후 3시 / 문 닫는 시간 : 새벽 2시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앞에는
싱싱한 해산물들로 꽉 채워져 있는 수족관!
주문 시 바로바로 무게를 재서 주는 것 같아요

저희는 조개구이, 조개전골, 석화를 메인으로 먹었어요 아 조개구이가 메인이죠!!

소스통과 반찬들 간단간단!

조개구이 大

제일 큰 걸로 시켰는데 생각해 보니까 맨 첫판 세팅해 주신 것만 사진 찍어놨어요 ㅋㅋㅋ
대자를 시킨 게 무슨 소용이람! 왜 조개 무더기로
나온 걸 안 찍어 놨을까요

반응형

오랜만에 조개구이라 내적흥분상태였나 봐요ㅋㅋㅋ

그리고 불판 위에 올린 조개가 쩍! 하고
입 벌리면 앞접시에 놔둬주시고
조개를 계속 구워주신 분께 소소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분 아니었음 여기... 못 갔어요 ㅎㅎ!!

석화 20,000원
석화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오는데
아쉬운 게 타바스코, 레몬즙 챙겨 갔어야 했는데
주위 편의점 2곳 가면 있을 줄 알았는데ㅋㅋㅋ
아무 곳도 없더라고요

우리 회사 근처 편의점은 그 두 개 다 본 것 같은데 ㅠ
왜 이쪽에는 없었을까요ㅠ
맛있는걸 더 맛있게 먹고 싶었는데
다른 분들은 꼭 챙겨가셔서 드시길 바래요
그냥 기본 세팅으로 먹어도 맛있긴 해요!
초장에다가 먹어도 맛있으니까ㅋㅋ

중간에 식사류에 있는 라면도 시켜서 먹고 ㅋㅋ
라면 시키면 같이 주시는 김치!

김치는 사장님이 직접 쉬는 날에 담그신다는 김치..
근래 가게에서 먹었던 김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특히 갓김치)
저희 집 김치도 책임져주세요
김장철에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


조개전골 中

저희가 간 시간에는 손님이 엄청 많은 시간대가
아니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오셔서

저희 먹을 조개 잘라주시면서ㅋㅋ
얘기도 엄청 재미있게 잘해주시고
매우 친절하셨어요-!(츤데레스타일)

조개껍데기들을 다 걷어내니 남은 건..
밑에 조갯살들 더 있어요!!ㅋㅋㅋ
위에 사진처럼 저 국자 양만큼 있는 거 아니에요!!
조개구이 다 먹어갈 때쯤
온 김에 다른 메뉴인 조개전골을 PICK!!ㅋㅋ
육수가 좀 쫄아갈 때

생면사리 시켜서 마무리를 했어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갓김치랑 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거기에다 조개전골 육수에다가 면 넣어 먹었으니
끝났죠... 끝났어ㅋㅋㅋ
추운 겨울에 생각날만한 집이었어요 ㅠㅠ
근데 조개를 구워주는 사람이 없으니
또 한동안은... 갈 수 없겠죠?..
어쩔 수 없이ㅠ_ㅠ
친구 남편(오빠)분을 꼬셔서 가자고 하는 수밖에
ㅋㅋㅋㅋ

아! 그리고 ㅋㅋ가게 안쪽에서 먹은 게 아니고
바깥에 천막 쳐져있는 곳에 앉아서 먹으니까
꼭 바닷가 가서 먹는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ㅋㅋ

이날도 엄청 맛있게 잘 먹고 놀다 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