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본 맛집&카페

D-27 군자맛집 이자카야 맛집-연어사시미/소고기 타다끼/블랙가라아게/바지락버터술찜! 한정 메뉴 모찌리도후까지!

by 하이미:) 2021.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다이어터 하이미입니다!ㅋㅋㅋ

군자역에서 조금 멀지만 D-27을 찾아서 가봤어요!

저번에 친구들이랑 같이 가려다가 대기가 많아서ㅠㅠ 못 가서

아쉬운 마음에 이번에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 성공했어요!

예약은 하루에 6팀 예약 가능하고 19시는 2팀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저는 예약을 하지 않아서 못 먹으려나 했는데 한 테이블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D 27

오픈 시간

매일 17:30 - 02:00 (라스트 오더 01:00) (일요일 휴무)

D 27군자역과 세종대 사이에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군자역에서 내려서 8분-10분 정도 걸었어요

가게 안은 몇 테이블 없어서 보니까 모든 메뉴를 1인 사장님이

혼자서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테이블이 얼마 없는 건가 싶었어요

저것도 많아 보이더라고요 ㅠㅠ 혼자서? 하시다니

메뉴도 많이 있더라고요

일단 제일 먹고 싶었던 생연어 사시미와 소고기 타다 세트를 시켰어요!

일단.. 그렇게 시작했어요^^

메뉴들은 하나씩 천천히 나와요 ㅎㅎ

저는 연어 사시미도 먹겠다 소주는 청하로 선택

다이어트할 때 먹고 마시는 행복을 포기할 수 없죠(술!)

연어 사시미는

레몬은 따로 나오지 않아요(원래 아니었나..?ㅎㅎ)

비린 맛 하나 없고 두툼 두툼해서 한 점씩 먹을 때도 입에 가득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D 27의 색달랐던 건 소주 주문 시 

소주잔을 고를 수 있게 해 주신다는 거예요! 한쪽 벽면에 각종 여러 디자인 잔들이

잔뜩 진열되어있었는데 직원분이 마음에 드는 잔을 선택해서 마시면 된다고 해서 

저는 홀로그램 소주잔을 GET! 해서 마셨어요

연어 사시미 다음으로 나온 소고기 타다끼!

신선한 샐러드 밑에 겉면이 살짝 익혀져 나온 부챗살

고기 밑 아래에는 새콤달콤한 폰즈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질기다 느낌도 없고 상큼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친구가 모찌리도후를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다기에

(저는 두부 푸딩이라고 부를래요ㅎㅎ)

먹어보게 하기 위해 하루에 7개 한정 메뉴인 두부 푸딩을 주문 고!

다른 가게에서 먹어봤었지만 여기는... 진짜예요

숟가락으로 푹 떠봤을 때도 탱글 하면서 쫀득함이 살아있었고

게다가 두부 푸딩을 덮고 있는 땅콩과 깨(?)의 고소한 소스가 찰떡궁합!

담백하고 치즈와 같은 두부 푸딩과 고소한 소스가 금방 질릴 수 있는데

위에 있는 와사비조금 얹어 먹으면 입안이 싸악 깔끔해져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친구는 한 입 먹자마자 한 개를 더 주문했어요ㅎㅎ

한정 메뉴인데!! 빨리 시켜야 돼!! 이러면서..

근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ㅠㅠ

세트메뉴를 시키기 전부터 블랙 가라아게를 궁금해하길래 시켜봤는데

이때는 주종을 바꿔서 새롭게 시작했어요

블랙 가라아게

닭튀김에 흑임자 소스가 버무려서 나오는 거였어요

소스는 상큼한 맛이지만 흑임자가 씹힐 때 고소한 향

같이 어우러져서 색다른 맛이에요(저는 웬만하면 호!라서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간다면!ㅋㅋ 사천 가라아게를 먹을 거예요

국물은 먹어야지.. 하면서 마지막으로 바지락 버터 술찜

면은 따로 추가(2천원)해서 시켰어요

버터 술찜은 버터가 약간 들어갔겠지 하고선 시켰지만+_+

버터가 한 통이 다 들어간 건가 싶을 정도로 ㅋㅋ

버터 향이 국물에서 엄청 진하게 느껴졌어요

바지락이 들어가서 시원함도 있지만 버터가 이긴 메뉴였어요 ㅋㅋ 

이 날은 서비스도 많이 받았는데요-!

치즈케이크는 사장님이 그냥 테이블에 한 조각씩 돌리신 거였고

6월 '서비스' EVENT!수박화채를 받았어요!(메뉴판에 있었던!)

아?! 근데 물에 수박이 빠진 거라 조금 실망했지만

시켜 먹은 메뉴들이 맛있었으니 괜찮아요

저렇게 먹고 술도 엄청 먹었는데 가격도 별로 안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이자카야 술집 같지도 않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고 잘 마셨습니다-!

 

글 쓰러 다시 올게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