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본 맛집&카페

[카페 적당]을지로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로 양갱은 어떨까요?

by 하이미:)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하이미예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역에서 가까운
카페를 소개할까 해요!

적당 (Jeokdang)


저녁밥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찾은 카페예요
지도 찍고선 갔는데 카페가 안 보여서 당황했었는데
혹시라도 건물 안에 들어갔을 때
카페가 안보인다면! 엘리베이터 타는 곳을 지나가세요-
그럼 적당 카페가 보여요!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Last Order - 21:00 / 연중무휴

!메뉴판!
양갱 메뉴가 잘 안 보이게 찍혔더라고요ㅎㅎ
오른쪽 사진에서는 잘 보여요!
양갱 기프트 박스를 따로 팔고 계시더라고요
가격 얼핏 봤을 때 엇? 가격이 왜 이렇게 싸지 했는데
아니 ㅋㅋㅋ박스 가격을 받으시는 거였네요 하하 :(

하지만 이쁘긴 해요- 선물할 때 좋긴 하겠어요
저라면 양갱만 살 것 같아요
어차피 선물 안 하고 저만 먹을거라..:)

처음 딱 문 열자마자 인테리어에 놀랐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너무 좋아!)

모래가 쫘악 깔려있고
돌 위에 정사각형 무언가 올려놔져 있는데
양갱이겠구나:)
'양갱이 저 사이즈구나'하고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인테리어가 과하지 않아서 보기가 너무 편했어요ㅠㅠ
나중에 내 집 생기면 이렇게 하면 좋겠다..
이런 생각도 했어요
(모래랑 돌 좀 구해놓을까..)ㅋㅋ

자리 앉는 곳도
3개 공간으로 나눠져 있어
다른카페를 온 분위기가 들었어요
세 공간을 따로 찍어봤는데 그래 보이지 않나요?

이런 느낌의 카페는 처음이네 하면서
정말 잘해놓으셨다 생각이 들었어요
따로따로 되어있지만
부자연스럽다거나 하지 않아서

이 카페..
디저트까지 완벽하다면 정말 좋겠는데? 생각했죠
저는 저녁에 아메리카노를 먹어도
잠은 잘 자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친구는 엘더에이드를 시켰어요
엘더에이드허브차인데
상큼한 라즈베리 맛이 나는 에이드예요
디저트는 라즈베리와 밀크티 양갱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친구가 라즈베리에 꽂혀있는 것 같은 느낌ㅋㅋ

라즈베리 양갱
보통 알고 있는 양갱에서 느낄 수 있는 식감은 가지고 있지 않지만
딱 한입 먹었을 때 상큼함
그리고 입 안에서 감도는 개운함
가지고 있어서 마무리 한입으로 너무 괜찮았어요

밀크티 양갱
양갱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지 몰라
직원분 추천으로 주문!
ㅋㅋㅋ휴 사실 라스트 오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서
고민할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하지만 역시 추천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밀크티의 맛은 별로 나지 않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보통 양갱은 많이 달기 마련인데 말이죠

적당 카페 위치는요!

 


포스팅하다 보니까 ㅠㅠ
다른 맛의 양갱을 먹고 싶어 지네요
언젠가 또 가게 되면 기프트 박스를 사지 않는다고
했지만 구매하고 있을 제가 보이네요  ㅋㅋㅋ
디저트로 양갱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하지만 양갱 크기에 비해 비싸긴 해서
좀 마음에 걸리지만 맛은 있으니 한번 먹을 볼 만해요!
근처에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내일도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 빠잉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