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미의 일상정보통통

코로나자가진단키트 사용법-! 약국은 품절ㅠㅠ편의점으로 사러 가기 전 앱으로 재고확인 후 GOGO!!

by 하이미:) 2022. 2. 21.
728x90
반응형

하이미입니당-!

오늘 주말인데 회사에서 카톡이 왔더라고요

직장동료 가족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요ㅠㅠ

그러니 월요일 출근 전 저희도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하고 결과보고를 해달라고 해서

사서 해보는 수 밖에는 없었는데ㅠㅠ주변 약국은 품절이고 편의점에서 구매를 해야 했어요

이럴 줄 알았음 약국에서 사놓을걸

편의점에도 재고가 없을 수 있는데 괜히 돌아다녔다가 터덜터덜 돌아올 수는 없잖아요!

가기 전에 재고 조회를 하고선 찾아보고 가요!

상품 재고 조회가 가능한 곳은 CU, 세븐일레븐이에요!

[출처 : CU 앱]

지에스25나 이마트 24도 찾아봤는데 상품 찾기는 없는 것 같았어요 

아래위 사진처럼으로 씨유나 세븐일레븐 앱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출처 : 세븐일레븐 앱]

편의점의 재고를 찾아서 조회하고 CU로 진단키트를 사러 갔는데

분명 재고가 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 데 갔더니 3개뿐이라고

한걸 보니 실시간 재고 확인은 아닌 것 같아요  그 사이에 사간 걸까요?

아니면 제가 잘 못 본 걸까요? 흠.. 그래도 남은 3개를 싹쓰리 해서 Get! 했어요

반응형

이렇게 1회용으로 소분해서 파네요ㅎㅎ 1회분 가격은 6,000원!

검사방법이 밑에 종이에 써져있고 보고도 아리송하시면

QR코드로 사용방법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CM만 코로 들어가면 된다고 하는데  

혹시 몰라서ㅋㅋㅋ자로 재보고 했어요

아 이 정도는 들어가야 되는구나 하고 앞에 거울을 놓고 했답니다 ㅎㅎ

수박 겉핥기 식으로 저도 모르게 할까 봐서요 ㅎㅎ

코 양쪽 10회를 하라고 하는데.. 한 면봉 가지고... 하는 거였나? 했지만

소분을 뭐.. 이렇게 잘못해서 팔리는 없을 테니 믿고 한 개의 면봉으로 양쪽 10회씩!

면봉을 용액이 들어있는 것에 휘휘 10번 저어서 면봉 끝을 부러뜨리고

마개를 꽂아서 세게 말고 천천히 부드럽게 위아래로 10번 돌려준 다음 

90도로 세워서 위에 3방울 뿌려줘요!

(사진은 그냥 찍기 위해서였어요) 90도!

뿌리면 촤라락 용액이 검사지로 올라올라 가면서

천천히 검사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해요! 

15-30분 정도 기다리면 확실한 결과를 알 수 있어요!

그래도 음성이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역시 면봉을 제 스스로 넣어서

하려니까.ㅠㅠ 눈물 핑 돌긴 했는데 참을 만은 했어요

검사받는 것처럼 눈물 핑 돌았으니 맞게 한 거겠죠? ㅎㅎ

그래서.. 다행히 출근했어요(좋은 건데.. 왜 안 좋지?....)

오늘도.. 열심히 월급쟁이의 하루를 보낼게요!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