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미의 일상정보통통

사놓고 보니 너무 귀여워서 만족하면서 쓰는 자랑 글 토끼키링

by 하이미:) 2024. 3. 3.
728x90
반응형

귀여우니까 자랑하고 싶어서 쓰는 글입니다 :)


유행이라고 해서 남들이 다한다고 해서 사는 건 또 성격이 아니라서

실제로 남들이 엄청나게 구입할 때 ㅋㅋㅋ

안 끌리다가 아 이건 살 수 밖에는 없네 하는 순간이 있는데

바로 키링!

DIY로 만들 수도 있으나, 저는 남의 금손을 빌려 사는 것을 좋아해요

밍밍씨 작가님의 볼통통토끼키링

후기 이벤트로 꽃 머리핀은 증정용으로 받았고 아마 후기를 작성한다고 선택을 했었던 것 같네요

큰 봉투 안에는 볼통통토끼와 미니 봉투가 들어있었고

미니 봉투 안에는 스티커와 귀엽게 과자등이 들어 있었어요

과자 좋아! ♥

토끼 볼에 볼터치를 해준 거로 보여요

지금 보니까 처음에 왔을 때보다 제 토끼볼이 좀 옅어졌는데 

나중에 볼때기를 색칠해 주면 될 것 같아요

큰볼통통토끼(12,500원)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 ↓ ↓ ↓ ↓ ↓ ↓ ↓ ↓ ↓ ↓ ↓ ↓

 

후기-꽃핀증정)이니셜키링 2사이즈 13컬러볼통통토끼키링

밍밍씨 사이즈는 2종류가 있습니다.

www.idus.com

진심.... 꺼내보고선 

어머.... 진짜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 하면서 계속 봄

내가 그동안 키링 안 사고 있었던 이유가 있었네

이 아이를 만나려고! 내가!!! 

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어느 가방에 달지~ 이러면서

학교가방처럼 들고 다니던 가방도 바꿔 들었어요

너무 귀엽고.. 볼터치가 생명인 듯 

이니셜 목걸이도 하길 잘한 것 같아요

같이 외출하는 토끼키링..  가방에 달려있는 거 보면서

좀 힐링했달까(너무 좋아하나?)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은 진짜 만족하실 것 같았어요

그 이후 또 키링을 추가로 구매를 했는데 검정 미니토끼로 샀거든요

미니블랙토끼(9,500원)

이것도 제가 이니셜 목걸이 추가로 1,500원이라 저 가격이지 

그냥 토끼만 배송하시면 8,000원이고, 큰 토끼도 리본은 그냥 오고

이니셜  목걸이만 가격이 들어있는 거예요

저는 두 사이즈 다 맘에 들었어요 큰 토끼도 얼마 안 커요

큰 토끼는 거의 Z플립 5 접었을 때 길이랑 같음

아 아이디어스 작가님 GOOOOODD 

이상 자랑글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