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한번 사봤다![식품편]

[팟타이 연남 쌉] 마켓컬리 saap 팟타이 밀키트 구매 - 밀키트도.. 요리죠?!

by 하이미:) 2024. 3. 5.
728x90
반응형

컬리에서 팟타이 밀키트를 전에 사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안 먹어 본 브랜드로 구입
팟타이 연남  쌉  2인분 기준(15,800원)

구성품 : 쌀국수 면 2인분, 새우 2마리, 계란 1개, 소스, 땅콩분태, 채소(숙주 부추 양파)

포장 뒤에 조리 방법이 자세하게 써져 있고요
저는 쌀국수 면을 40분 동안 찬물에 불려야 되는 걸 깜빡하고
준비를 못해가지고 결국엔 데쳐서 조리를 했어요(불렸어야 함ㅠ)

처음엔 40분 기다려야지이-
이러면서 신나게 물을 받고 40분 기다려야 된다는 걸 보고
끓는 물에 데치기로 마음먹고 데쳤는데
(다른 거 조리하다가 조금 불어버림 ㅠㅠ)

팬에 오일을 두르고 새우 2 마리 넣고
구성품 2 마리만 넣었더니 팬이 너무 허해서
집에 있는 칵테일 새우도 한 움큼 넣어줍니다

반응형

새우가 붉게 익으면 계란을 한 개 넣어주는데
요리사처럼 튀긴 듯한 스크램블(?)처럼 하고 싶었으나 잘 안됨
(요리사 안하길 잘했다)
계란 1개는.. 좀 아니지 않나 해서
집에 있는 계란도 1개 더 넣어줬어요(총 2개)

볶다가 계란이 잘 익어간다 싶을 때 면 넣고 소스를 촥 뿌려서
면, 새우, 계란에 소스가 잘 밸 수 있게 볶아줘요

채소까지 넣어서 숙주 숨이 죽을 때까지 볶아주면 완성!
기존에 들어있는 야채 중에 양파가 너무 조금인 것 같아서
집에 있는 양파 1/2 정도 더 넣었어요(티도 안남)

그릇에 잘 옮겨 담고
땅콩분태 솔솔 뿌려주면 여기가 태국인가!

일단 완성시킨 게 너무 맛있어 보였고
실제로도 맛있었음

일단 기존에 들어있는 재료들로만 했을 때
좀 부실해 보였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아 그리고 레몬도 들어있었음 좋았겠다 속으로 생각함)

그래도 집에서 15,800원으로 2인분
뚝딱 해결할 수 있으니
가성비 좋았던 밀키트
2인분이 될 수 있나?이랬는데 적당히 배가 찼어요 ㅋㅋㅋ
약간의 집에 있는 재료들이 추가적으로 넣어야 하지만ㅋㅋㅋ
편하기도 하고 있을 거는 거의 다 있으니까
다시 사 먹을만하다가 결론!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더보기

밀키트 음식은 요리로 보는 게 맞는 걸까?

주제가 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제 손길 들어갔으니까 요리주제는 맞죠 뭐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