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한번 사봤다![식품편]

땅쓰로제떡볶이 - 땅스부대찌개에서 동생으로 나온 떡볶이를 먹어보자!

by 하이미:) 2022. 2. 19.
728x90
반응형

하이미예요!

ㅋㅋㅋ땅스떡볶이에서 로제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땅스는 가격도 저렴하게 비조리로 해서 파는데

가끔 부대찌개 생각날 때 먹거든요!

땅스에서 떡볶이가 나온 지 좀 됐지만

항상 궁금해하기만 했던 로제 떡볶이를 사 먹어봤어요

땅스로제떡볶이

땅스는 3인분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팔아요

홈페이지는 10,900원이지만 배달앱에서 봤을 때는 14,900원이네요!

로제 떡볶이 말고 다른 구성으로도 많이 팔아요

[출처 : 티에스푸드 홈페이지]

기본적으로 로제 소스, 누들 밀떡, 비엔나소시지 8개, 찰당면, 어묵이 있어요

사장님이 기본으로 들어가는 것보다 떡을 더 주셨어요ㅎㅎ 어묵도였나...

부대찌개 단골손님이어서 그랬을까요?! 감사합니다!!

조리하는 방법은 소스 앞면에 들어있어요

이대로만 따라 하면! 맛은 보장

반응형

땅스 말을 따라 조리를 해보겠어요

1. 모든 재료를 냄비에 투척(당면은 나중에 넣고 싶어서 패스 : 국물 너무 졸아버릴까 봐서ㅠ)

2. 로제 소스를 냄비에 쏟기 전에 열심히 흔들어서 섞어줘요


조리하다 말고 당면과 계란 사진이 뭐냐고요?!

사장님이 떡과 어묵(?)을 더 챙겨주셨지만 더 먹고 싶은걸요

그래서 로제 떡볶이 먹어야지 하는 마음을 먹는 순간

집에 있는 당면을 불려놓고, 계란을 삶아서 준비해뒀어요 > <


이제 로제 소스까지 붓고 나서 타이머를 맞춰줘요

3. 센 불에서 5분, 약불에서 3분을 끓이면! 완성

아주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더 끓이면 소스가 너무 졸아버리니까 조심! 하세요

국물이 많아 보여도 생각보다 당면 때문에 빨리 없어지니까 ㅎㅎ 

후다닥 당면을 건져서 일단 먹어줘야죠? ㅎㅎ 흠

먹어보니까 ㅠㅠ 로제 치고 너무 크리미 했어요

매콤하지만 느끼한 맛이 더 강해서 사실. 다 먹는데 힘들었어요

매콤한 맛으로 우유과 생크림의 느끼한 맛을 눌러주지 못했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뭐 근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요

먹어보셔야 알겠지만

제가 먹어봤던 로제 소스라고 했던 게.. 크림 맛인 걸까요. 치즈맛일까요?

치즈 맛에 좀 더 가까웠던 맛이었어요


제일 맛있는 게 부대 떡볶이라고 하던데 나중에 부대로 먹어봐야겠어요

땅스 로제는 아주 느끼했어요 꾸덕꾸덕 체다치즈의 느낌이ㅋㅋ

저한테는 불호여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ㅠㅠ

삶은 계란에 원래 국물 자작자작하게 해서 먹어줘야 하는데 그것도 못했어요

다음에는 부대 떡볶이를 먹어보려고요.ㅎㅎ 

그래도 한 끼 해결!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