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이건 사야돼![패션뷰티편]

[주우재 가방] 마르디메크르디 벨로가방 구매후기

by 하이미:) 2023.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가방 구매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유튭에서 하루에 3시간 이상씩 살다 보면
사고 싶은 것들이 넘쳐나곤 하는데
그중에 주우재 님 영상에서 소개했었던
마르디메크르디 가방을 겟! 했다

마르디메크르디 벨로_BLACK
정가 148,000원 → 할인된 가격 128,200원
[기간할인 및 쿠폰할인 -19,800원]

무난(검정)하면서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편한 가방을 항상 원했는데
주우재님이 메르디마크로디와 콜라보 영상을
보면서 딱 내가 원하던 가방이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고민하다가 이번에 구매를 해보았다

포장박스는 딱 가방만 들어가게끔 제작되어있고
뜯으면 더스트백에 들어있는 가방이 나온다
박스 열면 바로 가방이 있어서 배송할 때
박스를 함부로 다뤄서는 안 될 것 같다

나는 짜리몽..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우재 님이 콜라보한 그랑벨로 가방보다는
기존 가방 사이즈가 맞겠다 싶어서 벨로 가방을 구매하였다

처음 더스트백을 열어 가방을 들었을 때는...
어?...
가방이 사각형으로 전체적으로 퉁퉁하니
내가 영상에서 봤던 것과 달랐지만 그래도 깔끔한 디자인이긴 했다

길이조절이 없는 가방끈 매력적이고 전체적으로 군더더기하나 없이 통가죽처럼 이루어져 있는
가방은 찾기 힘들기 때문이다
가방의 사이즈가 어떨지 이해를 돕기 위해
아이패드 미니로 사이즈를 대신해보기로 한다

가방 안에는 공간이 넓어서 노트북이나 큰 사이즈의 아이패드만 아니라면
대부분의 수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기존 내 물건과 아이패드 미니까지 넣었는데도
공간은 여유로웠다
이 가방은 또 하나의 특이한 점은 가방이 닫는...(?) 부분이 없다는 것인데 떨어지지 않는다고 해서
내가 평소 넣고 다니는 것들을 모아 가방 안에
넣어서 흔들어보았다
이 동영상에는 아이패드 미니가 들어있지 않았지만

마르디 메크로디 가방 내용물 떨어질까?!

나중이 넣어서 흔들어 본 결과.. 떨어지지 않았다
그것만으로 훌륭하고 천연 소가죽이라는 것
가방이 가벼운게 아주 마음에 들었다

가방 안에는 수납포켓 1개 있으며 안에도 마르디메크로디의 로고들이 박혀있었다(귀욤)

거울의 먼지는 이해해 주세요

심지어 가방을 메고 다닐 때 자연스럽게
가방이 구겨지니 어떻게 메도 예뻤다
가방끈도 두꺼워서 그런지 안정감도 있고
가방을 닫는 부분이 없어서 넣고 빼기가 편해서 좋았다
첫인상에는 읭? 스러웠다가 아주 만족한 가방이다

처음에 사용할 때는 막 가방을 벌려서 찾았는데
지금은 손만 쏙쏙! 넣어서 찾고 넣는다
고민하다가 이제야 샀는데
더 일찍 샀더라면 작년에
학교가방처럼 메고 다니지 않았을까 싶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