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이건 사야돼![패션뷰티편]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2주분 구매후기 : ) 나름의..방법으로 이너뷰티를 챙겨보자!

by 하이미:) 2020. 7. 8.
728x90
반응형

 

세리번 나이트


한창 세리박스 광고를 많이 하고 있었을 때였어요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한다고 했을 때 
2주분만 사서 먹어보자! 해가지고 샀는데요


잠자기 전에 한포만 먹어주면 되니까
삼시세끼 챙겨 먹을 때 먹어야 하는 것들과

다르게 잠자기 전에만 먹어주면 된다는 생각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사실 너무 많이 챙겨 먹는 것도 일이기도 하니까요!

 

기대를 엄청 하고 복용했더니 뭐라 그러지...

4일째 정도였나...

좀 이건 아닌 것 같은데 싶을 정도로 ㅠㅠ

너무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저는 아침마다 ABC주스를 먹고 있었기 때문에

첫날은 이 제품 때문이 아닌지 알고 며칠 더 먹었어요

그런데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 제품을 끊었더니 괜찮아지더라고요

 

저한테는 안 맞는구나 하고 복용하지 않고 있었어요

남은 약들을 아까워하고 있다가!

 

저녁에 너무 많이 먹었다 하는 날이 있어서

내일 붓지는 말자는 마음에 먹었는데

다음 날 일어날 때 뭔가 속이 편안하더라고요

붓기도 확실히 덜 했어요

심적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게 제일 큰 영향일 수도!! 

 

다이어트할 때 칼로리 제한하면서 소식했을 땐...

저는  안 맞더라고요

만약 다이어트 때 복용을 한다고 해도

2주 내내 먹는건 좀 아닌 것 같아서

 

저는 제 기준에 맞춰서 복용하려고요

세리번 나이트는 좀 많이 먹었다!! 싶을 때

한 포씩 먹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세리번 나이트를 먹고 자러 갑니다!!!^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