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이건 사야돼![패션뷰티편]

[보다나 히팅뷰러고데기] 이제는 속눈썹고데기로 속눈썹 올려요! 내돈내산

by 하이미:) 2024. 2. 16.
728x90
반응형

보다나 고데기 구경 중하고 있던 와중에

보다나 히팅뷰러 고데기가 저의 눈을 사로잡았어요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 (27,900원)

제 눈에 띈 이상 소비요정으로써 안 살 수가 없었어서 구매 완료!

저는 올리브영 쿠폰이 있었어서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했고

보다나 홈페이지에서는 쿠폰 받기 하면 26,500원에 사실 수 있는 것 같아요!

 

보다나 본사직영샵 : 브랜드스토어

보다나 본사운영 공식 스토어

brand.naver.com

예전에 필리밀리 히팅고데기를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뷰러식으로 하는 게 아니었어서 비교는 불가

이건 뷰러처럼 생겼으니까 다를꺼야! 해서 샀어요

포장은 아주 심플하게 본체 히팅뷰러와 스타일링 팁이 들어있고

 사용설명서와 C타입 USB케이블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사용설명서 앞에 QR코드로 정품등록하라고 하는데 그건 포장박스 앞에 붙어있으니까

스캔해서 정품 등록해주시면돼요

A/S 2년 무상 제공이니까 구매하면  꼭 등록해 주시고요

저렇게 구성은 아주 심플! 

쓰지 않을 때는 왼쪽사진처럼 위로 닫아주고 쓸 때는 내려서 사용하도록 만들어놨어요

반동이 아주 좋아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① 빠른 예열

예열하는데 10초도 안 걸리는 것 같고 초고속으로 뜨거워지니까

빠르게 뷰러를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예열이 되기 전에는 실리콘 패드가 블루색상이었다가

예열이 완료되면  피치 색상으로 바뀌고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돼요

그리고 ② 3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

온도 기준은 L1 55℃ → L2 65℃ → L3 75℃

내가 원하는 온도로 맞춰서 사용가능! 저는 딱 L2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설정 온도를 기억하니까 저한테 맞는 온도 설정하고 나면

단계 재설정을 하지 않아도 돼요!

 뷰러 사용하듯이 천천히 올려주면 힘들이지 않고 속눈썹을 올릴 수 있고

눈에 대고 했을 때 착! 눈에 감겨서 잘 올라가요

보통 제 눈 끝이 뷰러로 잘 안될 때가 많은데 이건 제 눈에 딱 맞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동양인 눈매에 맞춰서 낸거라고 하는데 진짜인가봐요

C타입 USB 케이블로 충전 가능하고 L1 단계 기준으로 최대 80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까

한번 충전하면 거의 3개월 이상은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충전을 많이 할 필요는 없겠어요 100% 완충은 2시간은 걸린대요

눈이 너무 충혈 됐는데.. 괜찮은 걸까요 아무튼

속눈썹 고대기 사용 후 마스카라까지 완성!

제가 속눈썹 펌도 해봤는데 솔직히 좋기는 하거든요?

근데 너무 뽝! 나 이거 펌 했어! 어때?!

이런 느낌이라 부담스럽기도 했고 펌이 풀리면은 보기가 안 좋더라고요 ㅠ

꾸준하게 하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했는데

지속적으로 펌을 하면 열심히 영양제를 발라줘도 눈썹이 빠진다고 하고

또 그냥 뷰러를 해도 항상 1-2개씩은 빠지니까 스트레스였는데

히팅뷰러 사용하니까 눈도 따뜻하게 찜질해 주면서 힘들이지 않게 사용 가능하고

눈썹도 안 빠지고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올릴 수 있으니까 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아주 현명한 소비였다

다음에도 ㅋㅋ 또 현명한 소비를 했기를 바라면서

다음에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