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미의 여행

[제주도]지지지 흑돼지전문점! 먹고왔어요- 먹고 마시기만 하는 여행

by 하이미:) 2021.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하이미입니다^^

 

친구가 운전을 하기 때문에 같이 술을 못 마시니까

저희가 묵는 호텔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지지지제주흑돼지

(ZZZ제주흑돼지)

 

오픈 시간은

매일 11:30~23:00 21시 40분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에서 가까운

지지지 제주흑돼지집에 방문했어요!

 

버스도 한번 이용해보고 싶으니까

바로 호텔 앞에서 버스 타고 2 정거장만 가서 내리면

건너편에 지지지가 바로 보인답니다

 

밥 먹고 나와서는 숙소까지 걸어가자 해서 갔더니 얼마 안 걸렸어요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꼭 버스 타지 않고 가도 될 것 같더라고요

8시 안되었을 때 간 거였는데

대기를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번호 대기표를 받고 대기장소에서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나름 가게가 커서 자리가 많을 줄 알았으나 아니더라고요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자리 배정을 받았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안으로 들어갔을 때

고기 보관하는 냉장고가 문 바로 옆에 있네요

정육점 색깔 냉장고에 신선한 고기들이 한쪽에 차지하고 있네요

기본 찬들입니다.

맨 처음에는 다 가져다주세요-

소금도 세 가지 맛소금으로 가져다주시니

여러 가지로 맛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고기를 여러 양념으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계란찜도 서비스였던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고추기름을 둘러서 나와서 먹어봤더니

계란찜이 색다르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계란찜을 좋아하긴 하지만ㅎㅎ

여기는 채소들은 다 무한 리필하는 곳에서

새로 가져오실 수 있지만

명이나물은 점원분에게 달라고 말해야 받을 수 있는 걸 보니

야채만 무한리필에서 가지고 올 수 있는 듯 해요

메뉴판은 일단 이미지로 첨부했어요

저희는 2-3인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출처 : 네이버지도 메뉴판 이미지]

여러 가지 부위를 한 번에 맛보고 맛있는 부위로

따로 시켜 먹기로 해서 시켰으나 ㅠㅠ 곧 후회를...

위에 메뉴판 이미지에는 부위별 가격은 안 써져 있네요

18,000-19,000원 사이의 가격이었어요

대부분 개별 부위 가격은 18,000원

개별적으로 시켜먹는 게 더 많이 나오는 것 같기는 해요

사실ㅠㅠ 알고도 시켰지만

역시 세트 말고

부위를 골라서 먹어주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고기의 두께도 좋았고 돼지 냄새 같은 건 전혀 나질 않았어요

2인이 시켜서 먹은 거 치고 배가 차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더 많이 먹고 마시고 했답니다

그래서 엄청 나왔어요ㅠㅠㅠㅠ

 

참고하셔서 시켜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또 글 쓰러 올게요 빠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