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iview/이건 사야돼![전자기기편]

미오닉 클린헬로 무선방역기(MN-HS30) 구매 후기/코로나 확진 이후 가정용 무선방역기를.. 찾아서 구입

by 하이미:) 2022. 3.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이미입니다

저는 걸리지 않을 줄 알았던 코로나가 걸린 이후

관심도 없던 가정용방역기를 찾아 나섰습니다

사용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미오닉 클린헬로 무선방역기[MN-HS30]

가격 39,000원

근데 왜 저는 더 비싸게 주고 산 것 같은 걸까요?..

아픈 와중에.. 산거라 정신이 없던 걸까요?ㅠㅠㅠ

찾아보시면 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Get!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구매 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건 분사가 얼마나 잘되느냐 

가격은 적당한가를 생각하면서 골랐어요

맨 처음에 사용하실 때는 기계를 완충을 하고 사용을 권하길래

빨간 불에서! 파란 불로 바뀌면 완충!

완충했을 때 3-4시간은 쓸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완충 후 1주일 지났는데 아직까지 충전한 적은 없어요)

소독제는 해당 사이트에서 파는 미라클 소독제를 사서 써봤답니다

버튼 하나로 Low, High 2가지로 분무량을 조절할 수 있어서 간단해요 

강력한 분사력으로 1.5M까지 분사가 된다고 하는데요 

High로 놨을 때 멀리까지 뿜어져 나가요

제품 무게도 460G이고, 소독제를 채워서도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문제없이 들었어요

그리고 위 오른쪽 사진에서 보면 자동분무기가 작동될 때 6개 블루 LED도 같이 작동해요

소음 체크를 해봐야겠죠?(※볼륨 주의※)

소음은 LOW여도 크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가정용이니까 사용할 만했어요! 아기가 있는 곳이라면 좀 ㅠㅠ

쓰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ㅋㅋ 하지만 분사 능력은 최고!

나노입자로 분사되니까 물건한테 분사하더라도 물방울이 생기지 않았어요

앗! 그런데

항상 그런 거는 아니지만 조금 기울였을 때였나 

ㅋㅋㅋ막 소독액을 뿜어내서 바닥을 적시더라고요

근데 뭐 나쁜 물(?)은 아니니까ㅋㅋ 참고 쓸만했어요

소독제는 나노 분사되는 거라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지는 않더라고요

잘 산 제품인 것 같아요

자동분사 스프레이니까 들고 다니면서 방역하고

(비록 소음과 함께지만요) 

일찍 사두고 사용할걸 코로나 확진되고선 이걸 샀네요 ㅎㅎ

다음 글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